뷰페이지

‘태도 논란’ 김정현 “당시 드라마 관계자들 찾아뵙고 사과하겠다”

‘태도 논란’ 김정현 “당시 드라마 관계자들 찾아뵙고 사과하겠다”

입력 2021-04-14 16:06
업데이트 2021-04-14 16: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과거 제 모습 용납 못 해”…서예지 언급은 없어

배우 김정현의 자필 사과문. 스토리라임 제공
배우 김정현의 자필 사과문. 스토리라임 제공
배우 김정현(31)이 최근 불거진 사생활 문제와 소속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김정현은 14일 입장문을 내고 “개인적인 문제로 불미스러운 일을 자초했고 주인공이자 배우로서 책임을 다하지도 못했다”며 “변명의 여지 없이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김정현이 2018년 주연을 맡았던 MBC 드라마 ‘시간’ 촬영 과정에서 상대 배우인 서현과의 접촉을 거부하다 결국 중도하차했으며, 이는 당시 연인이었던 배우 서예지의 요구 때문이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정현은 “‘시간’은 제가 배우로 첫 주연을 맡게 된 작품으로 특별한 의미의 작품이었지만, 모든 분께 너무 큰 실망과 상처를 안기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서예지에 대해서는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

또 당시 제작발표회에 관해서는 “기억이 파편처럼 남아 있다. 그 당시의 제 모습은 저조차도 용납할 수 없고 다시 되돌리고 싶을만큼 후회스럽다”며 “저로 인해 피해와 상처를 입으신 모든 분을 찾아뵙고 사과를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과 관련해 “도의적으로 사과드리며 불미스럽게 언급된 문화창고에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문화창고는 최근 김정현과 열애설이 일었던 배우 서지혜의 소속사다.

배우 김정현. 소속사 제공
배우 김정현. 소속사 제공
김정현의 개인 홍보를 맡은 홍보사 측은 “김정현은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앓고 있던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병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고 있었고 건강을 회복한 상태였으나, 최근의 일들로 다시 집중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태”라며 “현재 가족들의 품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서예지 측은 지난 13일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며 관련 의혹을 반박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