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학폭, 제보 받겠다” 하루 만에 자필사과문 올려

배우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지수(본명 김지수·28)가 최근 제기된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지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저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를 시작하면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왔으나 마음 한편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저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왔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 동안 고통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 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고 했다.

또한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다”면서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저로 인해 피해를 본 모든 분께 무릎 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글을 마무리 했다.
지수 자필 사과문. 인스타그램 캡처
지수 자필 사과문.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수가 학창시절 심각한 수준의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글이 연달아 게시됐다.

이에 3일 지수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이메일로 제보를 받겠다고 나섰고, 다음날 지수가 직접 사과문을 올렸다.

지수는 2015년 MBC 드라마 ‘앵그리맘’으로 데뷔하며 주목 받았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주연으로 출연 중이라 방송에도 차질을 빚을 것으로 보인다. 촬영은 막바지인 상황이지만 지수의 하차를 촉구하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지수 사과문 전문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습니다.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들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음 한켠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저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왔습니다.

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동안 고통 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습니다.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습니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