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폭로자 측 변호사 “기성용 원하는 대로...조만간 증거 전체 공개”

폭로자 측 변호사 “기성용 원하는 대로...조만간 증거 전체 공개”

임효진 기자
입력 2021-02-27 20:51
업데이트 2021-02-27 20: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기성용.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기성용.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선수 기성용이 초등학생 시절 축구부 후배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폭로자 측 변호사가 “조만간 증거 전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기성용으로부터 초등학생 때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C씨와 D씨 측 대리인인 박지훈 변호사는 27일 기성용이 공식 석상에서 해당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하자 이같이 밝혔다.

이날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박 변호사는 기성용의 진심 어린 사과를 원한다는 기존 입장과 함께 “기성용이 원하는 대로 해 주겠다. 조만간 증거 전체를 공개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날 기성용은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서울과 전북의 하나원큐 K리그1 2021 공식 개막전 뒤 기자회견을 자처, 약 30분에 걸쳐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기성용은 “(의혹 내용은) 나와는 무관한 일이며, 나는 절대로 그런 일을 한 적이 없다”면서 “(피해자를 자처하는 쪽에서 하는) 모든 주장에 대해 저는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증거가 있으면 빨리 증거를 내놓기를 바란다”면서 “왜 증거를 얘기 안 하고 딴소리하며 여론몰이를 하는지 알 수가 없다”고 말했다.

앞서 C씨와 D씨는 지난 24일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 생활을 하던 2000년 1~6월 선배인 A선수와 B씨로부터 성폭력을 당했다고 박 변호사를 통해 주장했다.

이름이 직접적으로 언급되진 않았지만, 이후 해당 내용의 선수가 기성용이라는 사실이 온라인 상에서 확산됐다.

이후 기성용은 해당 의혹이 사실 무근임을 주장하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