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니메드제약, 식약처 승인받은 보건용 마스크 ‘파인닥터’ 직접 생산

유니메드제약, 식약처 승인받은 보건용 마스크 ‘파인닥터’ 직접 생산

입력 2021-02-15 16:50
업데이트 2021-02-15 16: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4중 구조의 국내산 고급 원단 사용하여 불쾌감, 냄새 없이 쾌적하게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음
3D 입체구조의 새부리형 마스크로 화장이 잘 묻지 않아 간편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이 식약처 의약외품 승인을 받은 KF94 마스크를 본격 생산한다고 밝혔다.

30년 동안 정밀 의약품을 연구해온 유니메드제약은 고품질의 마스크를 위해 섬유학박사를 영입해 수년간 연구하여 마스크를 개발했다.

유니메드제약이 직접 생산하는 ‘파인닥터 에이치 보건용 마스크’는 타사 마스크와 차별화되는 4중 구조 원단과 고탄성 이어밴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인닥터 에이치 보건용 마스크는 기존 부직포에 비해 25% 통기성이 향상된 국내 개발 최신 스펀본드 부직포를 사용했다. 여기에 기능성 통기 소재인 에어쓰루 필터를 더해 마스크가 얼굴에 완전히 밀착된 상태에서도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했다.

일반적인 고무줄 형태의 귀 끈을 사용한 마스크는 장시간 착용 시 귀가 당기는 통증이 있고, 사용 부위에 흔적이 남는다. 파인닥터 마스크의 귀 끈은 최적 중량, 최적의 폭, 최적 길이의 탄성 이어밴드를 사용했다. 착용감이 좋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귀가 편하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은 피부 온도를 높이고 트러블을 일으키기 십상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파인닥터 마스크의 안감은 매끈하고 산뜻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마스크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다. 또한 4중 구조의 국내산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마스크를 펼 때 석유냄새 같은 불쾌한 냄새가 없다.

특허청에 등록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역시 특징이다. 파인닥터 마스크는 3D 입체구조의 새부리형 마스크로 곡선이 유려하게 디자인됐다. 모양이 예쁠 뿐만 아니라, 립스틱이나 화장품이 잘 묻지 않아 인기가 많다. 화이트·블랙 색상이며, 사이즈는 일반 남녀 성인 및 학생이 두루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이다.
파인닥터 에이치 보건용 마스크는 현재 자사몰인 마켓유니메드,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