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폴라리스쉐어, ’폴라리스 랩스’ 런칭… 스타트업 창업 지원 서비스 선보여

폴라리스쉐어, ’폴라리스 랩스’ 런칭… 스타트업 창업 지원 서비스 선보여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1-28 15:23
업데이트 2021-01-28 15: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온라인 지식 컨텐츠 플랫폼 폴라리스쉐어가 자사와 함께 할 스타트업을 찾고 있다.

앞서 폴라리스쉐어는 강남구 언주역 인근 200평 규모의 사무 공간(팍스타워)을 확보하고 공유 오피스 컨셉으로 현재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 중이다.

스타트업에게 제공될 사무 공간의 이름은 “폴라리스랩스”로 폴라리스쉐어 또는 폴라리스 오피스와 연관된 툴이나 서비스를 기획 중인 업체가 우선 지원 대상이며 폴라리스쉐어와 연관되지 않아도 내부 검토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폴라리스랩스에 입주할 수 있다.

입주사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1억 명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단기간에 자사 서비스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미지 확대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이며 243개국에 가입자가 분포되어 있다. 폴라리스랩스는 기존의 공유 오피스 컨셉과 같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며 입주하게 되는 업체는 폴라리스 랩스의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창업에 필요한 컨설팅 서비스, 법률 자문 서비스, 아이템 개발 지원, VC, 개인 투자자를 연계한 스타트업의 창업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타트업이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60평 규모의 카페테리아 운영, 입주 업체 전용 회의실, 휴게실 등을 제공한다.

입주를 희망하는 업체는 폴라리스쉐어의 소정 양식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접수된 내용을 바탕으로 폴라리스쉐어 서비스와의 연관성, 입주 희망 업체의 성장 가능성, 잠재성, 시장성 등등을 검토하여 최종 입주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업체는 타 공유 서비스 대비 80%~무료로 입주하게 되며 저렴한 유지 비용으로 부담 없이 사업 아이템 개발 및 런칭에 집중할 수 있다.

폴라리스쉐어는, 훌륭한 아이템과 기획을 갖고 있으면서도 서비스 런칭이나 창업에 어려움이 있는 역량 있는 스타트업에게는 금번 폴라리스쉐어의 스타트업 창업 지원 서비스가 단비와도 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모두가 상생하자”라는 폴라리스쉐어의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스타트업과 함께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