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2NE1 멤버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였다.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 박봄은 22일 CL, 산다라 박, 공민지 등 2NE1 멤버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박봄은 “오랜만에 만난 울 멤버들, 살웅햄. 울 민지는 생일 추카추카”라며 공민지의 생일을 위해 모인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공민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는 생일케이크도 보인다. 1994년 생으로 2NE1의 막내인 공민지는 지난 18일 만 27살이 됐다.

산다라박 역시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하며 “막내 밍끼 생일 축하해주러 멤바들 모두 벙개”라고 상황을 설명하며 “퉤니원으로써 맞이하는 12번째 생일이라 초는 열두개 히히”라고 초가 12개인 이유를 적었다.

한편, 지난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으로 데뷔한 2NE1은 파워풀한 안무와 창법을 선보이며 걸크러시로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7년차 징크스를 깨지 못하고 지난 2016년11월 공식해체했다.

이후 박봄과 공민지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개별활동을 시작해 가수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민지는 지난해 자신의 이니셜을 딴 MZ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바 있다. 불안장애의 일종인 ADD증후군을 고백했던 박봄은 심리치료와 다이어트를 병행해 최근 건강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은 박봄이 조만간 신곡으로 컴백한다는 근황을 전했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