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옛 여친에 주먹질 미국 40세, 어머니와 자매에게 골프채 맞고

옛 여친에 주먹질 미국 40세, 어머니와 자매에게 골프채 맞고

임병선 기자
입력 2020-11-30 15:30
업데이트 2020-11-30 15: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실 요원들이 28일(현지시간) 사우스 패서디나의 한 주택 근처에서 헤어진 여자친구를 찾아가 주먹을 휘두르고 목을 조르다 어머니와 자매의 공격을 받고 숨진 사건 조사를 벌이고 있다. 현지 텔레 문도 52 방송화면 캡처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실 요원들이 28일(현지시간) 사우스 패서디나의 한 주택 근처에서 헤어진 여자친구를 찾아가 주먹을 휘두르고 목을 조르다 어머니와 자매의 공격을 받고 숨진 사건 조사를 벌이고 있다.
현지 텔레 문도 52 방송화면 캡처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결별을 선언한 옛 여자친구의 집을 찾아가 주먹질을 하고 목을 조르던 40세 남성이 옛 여친의 어머니와 자매가 휘두른 골프채와 부엌 흉기 공격에 숨을 거뒀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간) 아침 사우스 패서디나의 한 주택에서 가정폭력 신고가 접수돼 출동했더니 한 남성이 숨져 있는 것을 확인하고 곧바로 사망 판정을 내렸다고 다음날 보도자료를 통해 알렸다. 카운티 검시국은 사망한 남성의 신원이 글렌데일에 사는 저스틴 고스임을 확인했다고 일간 로스앤젤레스 타임스는 전했다. 보안관실의 배리 홀 경사는 “여성들이 딸과 자매를 보호하기 위해 자위권을 행사한 것으로 보인다”며 기소되거나 하지 않을 것이라고 LA 타임스에 밝혔다.

보안관들은 고스가 콘크리트 포장재를 집어 던져 집의 앞쪽 창문을 깨고 난입했으며 여인들의 비명 소리가 들려 이웃들이 가정폭력 신고를 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수사당국은 고스가 집에 난입한 뒤 여친을 때리고 목을 조르기 시작했으며 어머니와 언니가 골프채로 때리고 부엌 흉기로 찔러 사망에 이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홀 경사는 “여자들이 그를 떼어놓으려 안간힘을 썼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가 워낙 힘이 셌기 때문이었다. 해서 그들은 무기를 찾을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공격의 목표가 됐던 37세 여성은 얼굴에 부상을 입었지만 지금은 병원에서 치료를 마치고 퇴원한 상태라고 보도자료는 덧붙였다.

임병선 평화연구소 사무국장 bsn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