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 강서구 오피스텔 분양 진행 중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 강서구 오피스텔 분양 진행 중

김태이 기자
입력 2020-11-24 11:43
업데이트 2020-11-24 11: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흔히 투룸, 쓰리룸으로 불리는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는 주상복합 총104세대 두개 동으로 오피스텔 76실(1동, 전용면적 28.17㎡·37.77㎡), 도시생활주택 28세대(1동, 29.94㎡·29.98㎡) 구성을 바탕으로 지하 1층~지상 14층, 연면적 4762.54㎡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현재 지하철 5호선 화곡역과 2030년 개통 예정인 원종홍대선 강서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강서구 중심 생활권인 화곡동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마곡지구와도 인접해 있어 대형마트를 비롯한 NC백화점, 김포 롯데몰 등 주변에 생활인프라 시설이 즐비하다. 더욱이 우장산산책로, 체육공원, 보타닉공원 등 주변 녹지환경까지 갖췄다. 또, 올림픽대로나 경인고속도로, 남부순환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CJ가양바이오연구소부지 오피스타운 개발, 마곡 MICE복합단지 개발 등이 차례로 이뤄지면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의 가치가 더 상승할 전망이다.

특히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의 오피스텔은 주거용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더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최근 1인, 2인 가구 증가와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이 강화된 상황에 따라 아파트 보다 오피스텔을 찾는 움직임이 늘었다.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 또한 이러한 움직임에 발맞춰 고급화된 오피스텔을 선보이고 있다.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 내부에는 풀 빌트인 시스템이 도입돼 있어 시스템 에어컨과 양문형 냉장고, 스타일러, 드럼 세탁기, 전자레인지, 빨래건조기(일부세대) 등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스마트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홈오토시스템과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며 오피스텔 내부 보안도 철저히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후분양으로 준공 완료된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는 지난 5일부터 오피스텔 청약을 진행하며 오피스텔을 찾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부담을 대폭 덜어주었다. 오피스텔 청약의 경우 아파트 청약에 비해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도 가능하다. 해당 오피스텔 청약을 통해 오피스텔 분양을 진행하려는 오피스텔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늘었다. 기존 아파트 청약의 경우 청약 통장 개설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가입기간과 부양가족 수 등에 따라 가점을 매겨 높은 점수를 얻어야 했다. 하지만, 오피스텔 청약의 경우 통장을 따로 개설하지 않아도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담보대출, 중도금 대출,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부분에 있어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한편, 즉시 입주도 가능한 강서마곡 강서2차크라운팰리스 분양 및 오피스텔 청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