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건조한 가을에는 핸드크림 잊지 마세요…‘JNN-Ⅱ 데일리 무드 핸드크림’ 추천

건조한 가을에는 핸드크림 잊지 마세요…‘JNN-Ⅱ 데일리 무드 핸드크림’ 추천

김태이 기자
입력 2020-11-09 14:32
업데이트 2020-11-09 14: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죠이라이프, 3가지 제형 & 향으로 취향대로 즐기는 핸드크림 선보여

조금만 소홀해도 쉽게 나이 들어 보이는 손. 갈수록 건조해지는 날씨에 내 손을 보호해 줄 특별한 핸드크림을 찾고 있다면 죠이라이프의 코스메틱 브랜드 ‘JNN-Ⅱ’의 시그니처 라인업 중 하나인 ‘Daily Mood Hand Cream(데일리 무드 핸드크림)’를 주목해 보자.

죠이라이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JNN-Ⅱ 데일리 무드 핸드크림은 탁월한 보습력의 시어버터와 베타인 성분이 함유돼 손을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러블리데이, 조이풀데이, 해피데이 등 총 3가지 제형과 향을 함유한 핸드크림 라인업으로,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골라 바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프루티 향과 웜 코튼 향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는 러블리데이는 부드럽고 리치한 제형의 러블리데이는 깊은 보습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시트러스향과 바닐라향이 기분 좋은 청량감을 전하는 조이풀데이는 워터드롭 제형의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으로 가벼운 사용감을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해피데이는 오일감을 첨가해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하기도 좋으며, 우아한 꽃 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여기에 미백ㆍ주름개선 2중 기능성 핸드크림으로도 알려져 있어, 착한 가격에 완벽한 핸드크림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될 수 있다. 시어버터와 베타인 외에도 제품에 따라 호호바씨오일, 3중 히알루론산, 스위트아몬드,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비타민나무추출물, 아르간커넬오일 등 피부의 보습력과 영양감을 높여줄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한편, JNN-Ⅱ 데일리 무드 핸드크림을 완성한 죠이라이프는 한국 화장품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기업으로, 정난희 대표가 뇌병변 2급인 아들과 비슷한 상황의 장애인들을 위해 2002년 설립했다. 장애를 갖고 있는 직원들이 모여 성실하고 정직하게 만든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며 명실상부 수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죠이라이프 정난희 대표는 “장애를 가진 직원들이 만든 제품이라는 사실을 일부러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죠이라이프의 제품을 우수한 품질력으로 이미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실제로 자사 브랜드인 ‘jungnani’는 2015년부터 이후 세계 3대 화장품박람회(홍콩, 이태리, 라스베이거스)에서 참가, 전 세계 바이어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현재는 수출 브랜드로 입지를 높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