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 비판에도 ‘소싸움 대회’ 강행 논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우여곡절 끝에… 새만금국제공항 내년 초 첫 삽 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공기관장 임기 만료·공석 77곳… ‘역대급 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방화근린공원 빛의 축제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28일 경기평화통일문화한마당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수원7)이 28일 ‘경기평화통일 문화한마당’에 참석해 ‘한반도 평화 통일’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다.

장현국 의장은 이날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대강당에서 열린 행사에서 축사를 통해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통일의 희망을 키우는 것 모두 우리 손에 달려있다”며 “오늘과 같은 다양한 행사와 노력들이 합쳐진다면우리 한반도에도 평화와 생명, 소통과 화해가 공존하는 통일의 시대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콘서트에서 평화를 향한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묶어 통일로 나아가는 새로운 힘을 만들어내기 바란다”며 “1370만 경기도민의 대의기관인 경기도의회는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6·15 공동선언 실천 남측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종철 6·15 경기본부 상임대표와 송성영 경기시민사회단체 연대회의 대표, 황순식 정의당경기도당 위원장, 정용준 진보당경기도당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