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알집매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알집매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9-21 15:23
업데이트 2020-09-21 15: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이월드산업의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어린이매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동일 부문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된 대국민 브랜드 투표 결과, ‘알집매트’는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어린이매트 부문 올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들의 투표에 기반한 수상 결과인 만큼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의미를 더하고 있다.

앞서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2020 친환경경영대상(2년 연속)을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의 입지를 다져온 알집매트는 다양한 유아매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허받은 알집 구조를 적용한 알집매트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실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에는 고탄성 쿠션감을 지닌 PU폼과 인체에 무해한 프리미엄 TPU 소재를 사용해 층간소음 방지 매트의 기능까지 수행하는 ‘알집 TPU 시공매트’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2차 선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꾸준한 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어린이매트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발맞춘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