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로나19 양성 판정 안토니오 반데라스 “평소보다 피곤”

코로나19 양성 판정 안토니오 반데라스 “평소보다 피곤”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0-08-11 07:09
업데이트 2020-08-11 09: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톰 행크스, 멜 깁슨도 확진 후 완치

코로나19 양성 판정 안토니오 반데라스 인스타그램
코로나19 양성 판정 안토니오 반데라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영화배우 톰 행크스와 멜 깁슨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데 이어 안토니오 반데라스도 양성 판정을 받고 격리 중이다.

반데라스는 10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코로나19 질환으로 양성 판정을 받은 뒤 격리 지침을 따르면서 내 60번째 생일을 축하하게 됐다는 사실을 공개하고 싶다”면서 아기였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반데라스는 자신의 증상에 대해 “나는 비교적 건강하고, 다만 평소보다 약간 더 피곤하다고 느끼며 가능한 한 빨리 회복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나는 이 격리를, 읽고 쓰고 쉬고 내가 완전한 열정으로 도달한 나의 60번째 해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한 계획을 계속 세우는 데 이용할 것”이라며 “모두에게 큰 포옹을”이라고 덧붙였다.
미국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행크스가 아내 리타 윌슨을 바라보고 있다. 톰 행크스 부부는 3월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애를 다룬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호주 동부의 골드코스트에 머물던 중 코로나19에 감염돼 병원에 입원했다가 5일 만에 퇴원했다. 퇴원 후에도 호주에 집을 빌려 자가격리를 했던 이들 부부는 3월말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자택으로 돌아왔다. 2020.3.31  AFP 연합뉴스
미국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행크스가 아내 리타 윌슨을 바라보고 있다. 톰 행크스 부부는 3월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애를 다룬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호주 동부의 골드코스트에 머물던 중 코로나19에 감염돼 병원에 입원했다가 5일 만에 퇴원했다. 퇴원 후에도 호주에 집을 빌려 자가격리를 했던 이들 부부는 3월말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자택으로 돌아왔다. 2020.3.31
AFP 연합뉴스
톰 행크스 부부·멜 깁슨 확진 후 완치
톰 행크스와 아내 리타 윌슨은 지난 3월 호주에 체류하던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할리우드 스타로는 첫번째 확진자였다. 이후 톰 행크스는 자신의 감염 여부를 SNS를 통해 밝히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완치 소식을 알렸다. 완치 후 혈장을 기부하고 마스크 착용을 권장했다.

톰 행크스는 “감기에 걸린 것처럼 약간 피곤하고 몸살 증세도 좀 있었다. 검사와 관찰을 받고, 공중보건과 안전을 위해 필요한 만큼 격리됐다”라고 말했다.

영화 ‘브레이브 하트’ ‘리썰 웨폰’ 등으로 유명한 배우 겸 감독 멜 깁슨은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완치됐다. 깁슨의 대변인은 “깁슨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병원에 1주일간 입원했고 렘데시비르로 치료받았다. 이후 여러 차례 음성 판정을 받았고 항체도 생겼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올가 쿠릴렌코, 이드리스 엘바 등 유명 배우들도 코로나19에 감염됐다 회복됐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