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데일리 블러셔…뉴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

슈에무라, 데일리 블러셔…뉴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8-10 10:40
업데이트 2020-08-10 10: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올여름 화사한 생기를 더해줄 NEW ‘글로우온 블러셔’를 지난 7일 출시했다.

이번 슈에무라가 새롭게 선보인 ‘글로우온 블러셔’는 슈에무라 만의 맑고 투명한 표현으로 생기 있게 빛나는 얼굴을 가능하게 해주며, 탁월한 밀착력으로 내추럴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총 23가지 컬러로 출시된 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는 내 피부 톤과 그날의 무드, 의상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특히 아시아인의 피부에 어울리는 웜톤, 쿨톤 등 모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는 톤 맞춤형 블러셔다.

대표적으로는 ‘라벤더 헤일로(M225)’, 소프트 애프리콧(M521)’, ‘피치 코랄(M345)’, ‘소프트 핑크(M355)’ 컬러로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넘치는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블러셔로 적합하다.

이어, 슈에무라는 이번 NEW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와 함께,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의 6가지 레전더리 컬러를 재조명한다.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는 겉은 매트하지만 크리미한 발림성과 잔주름 커버로 마뜨립 유행을 이끈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다.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립 컬러인 ‘강남핑크(M PK 376)’, ‘강남오렌지(M OR 570)’등의 컬러가 대표적이다.

아울러,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쉐이드 ‘댄디코랄(M CR 342)’, ‘칠리로즈(M BG 955)’와 쿨톤 대표 립 ‘피오니레드(M RD 156)’, ‘모닝코랄(M CR 344)’ 등 컬러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슈에무라 관계자는 “슈에무라의 ‘글로우온 블러셔’는 생기를 잃기 쉬운 여름에 화사함을 더해 줄 수 있는 데일리 블러셔”라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립스틱의 레전더리 컬러 조합으로 올 여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시도해 바란다”고 말했다.

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는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권장 소비자가 39000원 대(3g)로 판매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제헌절 공휴일’ 당신의 생각은?
제헌절(7월 17일)은 1949년부터 2007년까지 58년간 공휴일이었지만, 2008년부터 공휴일에서 제외됐습니다. 국경일인 제헌절을 공휴일로 지정해야 한다는 의견과 유급휴일을 늘리면 기업에 부담이 커진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제헌절 공휴일 지정,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