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심규순 경기도의원, 안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 현장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안양4)은 6일 안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하여 호우대처상황 현황 보고를 받은 후 피해지역 현장을 방문해 복구 작업에 애쓰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에는 심규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과, 김성수 의원(더불어민주당·안양1), 문형근 의원(더불어민주당·안양3) 및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안양시는 13개부서 재난안전대책본부 근무자 비상 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 도로 등 피해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보고했다.

심규순 위원장은 “연이은 집중호우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면서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하고, 응급복구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당부 드린다”고 주문했다.

김성수 의원은 “피해를 입은 지역에 대해서는 조속히 복구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야 한다”면서 “집중호우에 대비하여 시설 등에 대한 안전기준을 강화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문형근 의원은 “도로 등 피해복구 작업이 빠른 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