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오명근 경기도의원, 평택시 지원사업 정담회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더불어민주당·평택4)은 지난 5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경기도 건설국 도로안전과, 평택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에서 평택시에 지원되는 사업별 추진사항에 대한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 자리에서는 2020년도에 추진 중인 각종 현안사업에 대하여 미진한 부분에 대한 향후 대책 및 개선을 요하는 사업에 대한 경기도의회 차원의 협조 부분, 긴급을 요하는 사업의 신속한 마무리 등 주요 사안에 대하여 폭넓은 논의를 했다.

이 자리에서 오명근 도의원은 “평택시에는 경기도에서 지원되는 사업이 곳곳에서 한치의 오차가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경기도와 평택시가 각별한 관심을 갖고 상호 협조하여 사업이 조기에 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 ▲홍수통제 하천정비사업 조속히 착공 ▲학교 주변 교통안전문제 및 과속카메라 설치 ▲지방도로 조기착공에 대한 당부와 평택시 오성면 소재 교포천 주변의 연계 도로망에 인도가 없어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인도교량 설치를 건의했다.

오 의원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하여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거듭 강조하고 “특히나 이번 장마 피해로 인하여 경기도민들께서 많은 상심과 아픔을 겪고 있으므로 이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