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 세계 반얀트리 그룹의 호텔과 리조트를 누리는 더 생츄어리 클럽

전 세계 반얀트리 그룹의 호텔과 리조트를 누리는 더 생츄어리 클럽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8-06 10:12
업데이트 2020-08-06 14: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반얀트리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 47개 사업장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세계적인 호텔 & 리조트 체인이다.
지역화된 성장 전략에 따라 현재 46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호텔과 리조트, 스파, 갤러리, 골프, 레지던스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다와, 라구나 등 5개의 수상 브랜드에 집중돼 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카시아’ 브랜드가 선보인다. 카시아는 스타일리시한 휴가용 별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던하며 유니크한 콘셉트의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다.

마스턴제88호속초피에프브이㈜는 반얀트리 그룹과 지난 7월 카시아 속초 위탁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반얀트리 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카시아 호텔 브랜드의 상품 개발을 위한 기술과 디자인, 서비스, 운영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위탁 운영을 맡게 된다.

한편 반얀트리 그룹은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라구나 등 운영중인 브랜드 자산 소유주에 한해 생츄어리 클럽(The Sanctuary Club)을 운영 중이다.

클럽 회원들은 전 세계의 생츄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및 반얀트리 그룹에서 주최하는 행사 초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츄어리 클럽은 다국어가 가능한 서비스센터에서 맞춤화된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따라서 반얀트리 그룹의 카시아 속초 역시, 반얀트리 그룹 자산 소유자로서 생츄어리 클럽에 자동 가입된다. 또 익스체인지 프로그램(The Exchange Programme)을 통해 연간 15일 숙박 이용권을 생츄어리 클럽 교환소에서 화폐 가치로 변환하여, 전 세계 생츄어리 클럽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 사업장에서 숙박 이용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