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전체메뉴닫기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
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

광고안보이기
전체메뉴 열기/닫기검색
서울신문 ci
암호화폐 범죄를 쫓다

시매쓰출판, 8월 4일까지 14기 서포터즈 모집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입력 :ㅣ 수정 : 2020-07-23 10:59 브랜드뉴스 섹션 목록 확대 축소 인쇄
초등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이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4기를 8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교재 체험 및 홍보, 교재 평가 등의 활동을 약 2개월간 하게 된다. 미션별로 우수한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고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8월 5일 카페에 공지된다.
이번 체험 교재는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빨강연산’, ‘상위권연산 960’, ‘영재사고력수학 1031’ 수ㆍ연산으로 총 5종이 준비되어 있고, 연산 교재의 경우 학년과 자녀의 학습 성향에 맞춰 1종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를 활용해 학습 동기를 자극함은 물론 개념을 발문에 따라 습득하는 방식을 취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다양한 유형별 문제와 수학 교육에서 강조하는 5대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맞춤형 문제들이 풍부하게 수록돼 있다.

‘빨강연산’, ‘상위권연산 960’은 각각 기초 연산, 사고력 연산 교재로 연산의 기본기를 강화할 수 있도록 고안됐고, 과제 해결식 문제로 심화 응용문제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영재사고력수학 1031’ 수ㆍ연산은 영재원 대비서로 상위 10%부터 1%까지의 연산 문제를 수록해 수준 높은 연산 실력과 나아가 수학적 사고력까지 완성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 ‘수학이 좋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l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681 등록일자 : 2015.04.20 l 발행·편집인 : 고광헌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l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