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시노팬 기상·수면 돕는 알람시계, 분위기 연출 위한 무드 조명으로 활용

시노팬 기상·수면 돕는 알람시계, 분위기 연출 위한 무드 조명으로 활용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7-10 17:19
업데이트 2020-07-10 17: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시노팬의 기상조명 시계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자신의 일정에 따라 자연광을 통해 자연스레 잠을 깨우는 원리이며 일출, 일몰을 연상하게 하는 빛을 이용해 수면과 기상을 유도하는 알람시계다.

국내 KC 인증을 받았으며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디테일한 라이트 레벨을 지원해 20레벨의 다양한 조도로 설정할 수 있다. 단계적으로 서서히 라이트 레벨이 밝아지고 어두워져 눈부심 현상 없이 수면과 기상을 유도가 가능하며 일몰 시뮬레이션은 최소 10분에서 최대 120분까지 10분 간격으로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설정할 수 있다.

밝아지는 조명만으로 일어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듀얼 알람 기능도 탑재했다. 설정한 기상 시간 외, 추가 설정하여 알람이 한 번 더 울리는 기능이다. 본인도 모르게 잠결에 알람을 종료한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난 뒤 다시 알람을 울리는 스누즈 기능 역시 포함됐다. 알람 사운드는 일반 알람음, 백색소음, 자연의 소리, 피아노 소리 등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알람시계와 달리 FM 라디오 기능까지 지원하고 있다.

기본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이든 무난하게 어울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총 7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내 무드등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의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기상과 수면, 조명, 무드, 알람, 시계,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미니멀라이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제품의 상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