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사무실 간식 서비스 ‘스낵24’, 부산 진출

사무실 간식 서비스 ‘스낵24’, 부산 진출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7-10 17:04
업데이트 2020-07-10 17: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무실 간식 서비스라는 기업 복지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온 ‘스낵24’가 수도권 지역을 넘어 부산·경남 지역까지 진출을 밝혔다.

스낵24 관계자에 따르면 “스낵24의 부산 진출과 동시에 계약 성사가 시작되었고, 부산뿐만 아니라 창원, 울산 등 서비스 지역 확장에 대한 목표를 조기에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낵24는 국내 사무실 간식 서비스로, 기업 복지를 위한 간식 추천부터 구매, 배송, 진열 관리와 반품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낵24에 의하면, 간식구매 비용이 편의점 대비 5~30% 정도 저렴하고, 이용한 간식 외에 별도로 청구되는 비용이 없다.

김헌 대표는 “수도권 지역에서 사무실 간식 진열 서비스 시장을 주도하면서 많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었다.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까지 확장하여 빠르게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낵24의 이번 부산·경남 지역 신규 론칭 소식은 스낵24 서비스의 지역적 확장과 더불어 기업 간식 서비스의 잠재 고객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펀은 2018년 9월 스낵24 서비스로 출범한 이후, 현재까지 조식24, 생일24, 렌탈24 등 기업 복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확장을 이어오고 있다. 높은 수준의 인프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650개 이상의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는 등, B2B 복지 서비스 업계에서 선두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부산·경남지역 서비스 확장을 시작으로 서비스 지역 권역을 확대시키며 기업의 복지 문화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