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잉카엔트웍스,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인증 ISO-27001 계열 3개 부문 모두 획득

㈜잉카엔트웍스,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인증 ISO-27001 계열 3개 부문 모두 획득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7-03 09:59
업데이트 2020-07-03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잉카엔트웍스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인증인 ISO-27001, ISO-27017, ISO-27018을 모두 획득했다.

콘텐츠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보안 등 보안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 가운데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인증인 ISO-27001 계열 3가지를 모두 획득한 기업은 매우 드물다. 이번 인증은 독립감사인 한국품질보증원이 멀티 DRM 및 포렌식 워터마킹 서비스 팰리컨(PallyCon)과 모바일 앱 보안서비스 앱실링(AppSealing)을 통해 제공되는 보안 프로토콜을 검증한 후 수여했다.
ISO-27001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국제표준화기구가 지정한 인증기관으로부터 14개 영역과 114개 세부 통제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야 하는데다 ㈜잉카엔트웍스의 경우 ISO-27001 계열의 인증 3가지를 모두 획득한 만큼 이번 인증으로 고객사들의 신뢰를 높일 수 있게 됐다.

특히 보안 소프트웨어를 SaaS형태로 제공하면서도 고객의 정보에 대한 보안 규격을 잘 갖추고 있으며, 내부적인 보안 통제 및 시스템이 우수하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입증하게 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와 관련 ㈜잉카엔트웍스 안성민 대표이사는 “이번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인증을 통해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자사의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검증받을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정보보호분야에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잉카엔트웍스는 디지털 저작권 관리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 전문업체로, 클라우드 기반의 멀티 DRM 서비스인 팰리컨과 앱 코드 보호 및 각종 해킹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앱실링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OTT 스트리밍 플랫폼과 헐리우드 스튜디오 콘텐츠 서비스 업체 등이 팰리컨의 주요 고객이며, 핀테크, 게임, 헬스케어, 전자상거래, O2O 등의 모바일 앱 기반의 다수의 글로벌 서비스 업체들이 앱실링을 이용 중이다.

이러한 기술성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에 부여하는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