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장영철 일성레미콘 회장, 순천시에 3000만원 지정기탁

장영철 일성레미콘 회장, 순천시에 3000만원 지정기탁

최종필 기자
최종필 기자
입력 2020-06-03 23:15
업데이트 2020-06-03 23: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순천시 아너소사이어티 9호로 후원금 1억원 기부약정

이미지 확대
장영철(왼쪽 3번째) 일성레미콘㈜ 회장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순천시에 3000만원을 지정기탁했다.
장영철(왼쪽 3번째) 일성레미콘㈜ 회장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순천시에 3000만원을 지정기탁했다.
장영철 일성레미콘㈜ 회장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순천시에 3000만원을 지정기탁했다.

지난 2일 순천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장 회장을 비롯 허석 순천시장,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장성호 동양레미콘 대표 등이 참석했다.

지정기탁금은 취약계층 가정 아동들이 우울한 감정을 예체능 활동으로 표출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아이들이 정서 함양과 능력개발을 통해 건강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1년간 음악, 체육, 미술 등 예체능 학원비로 지원된다.

장 회장은 “후원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도록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허 시장은 “순천에서 9번째로 아너에 가입한 장영철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전남 아너소사이어티 1억 기부 회원은 총 94명이다. 순천시에서는 장영철 회장이 9호로 지정됐다. 5년간 후원금 1억원을 기부약정했다.

순천 최종필 기자 choijp@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