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파이프드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으로 사용료 최대 70% 지원

파이프드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으로 사용료 최대 70% 지원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6-02 15:15
업데이트 2020-06-02 15: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해시스냅(대표 이동현)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0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공급기업에 선정돼 파이프드라이브 서비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영업 CRM 솔루션 파이프드라이브 서비스  해시스냅 제공
영업 CRM 솔루션 파이프드라이브 서비스
해시스냅 제공
최근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고객 관리에 불편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발맞춰 해시스냅은 영업 CRM 관리를 용이하게 해주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에 적극 동참하게 됐다.

특히, 이번 클라우드 사업을 통해 CRM 관리 파이프드라이브를 올해 연말까지 최대 6개월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정부지원금은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파이프드라이브는 서비스 이용 계정당 사용 요금이 책정되며, 이를 사용하는 기업은 전체 사용 요금의 최대 70%까지 이용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파이프드라이브는 SaaS 방식의 클라우드 서비스로서, 사용하는 기업이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해 영업 업무의 수행을 용이하게 하고 고객과 계약 등의 중요 내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업무 메일을 연동해 전체 계약 진행 상황과 파이프라인에 대한 시각화가 가능하며 자동 데이터베이스와 보고서를 통해 영업 현황과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2020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의 수요 기업은 하나의 클라우드 서비스만 지원받을 수 있으며, 정부지원금은 클라우드 지원포털에서 신청하면 환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업의 수요기업 신청은 이달 26일까지 선착순으로 받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