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모어 앤드 모어‘ 차트 휩쓴 트와이스, ‘6시 내고향‘도 나온다

‘모어 앤드 모어‘ 차트 휩쓴 트와이스, ‘6시 내고향‘도 나온다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6-02 11:20
업데이트 2020-06-02 11: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9개월만의 신곡 음원 차트 정상 올라
다현, JTBC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도
3일 ‘6시 내고향’에 출연하는 트와이스. KBS 유튜브 캡처
3일 ‘6시 내고향’에 출연하는 트와이스. KBS 유튜브 캡처
9개월 만에 컴백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국내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1일 오후 6시 발표한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의 동명 타이틀곡은 2일 오전 9시 멜론, 지니뮤직,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일본에서도 신곡 공개 직후 현지 음악사이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에서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한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한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지난해 발매한 미니 8집 타이틀곡 ‘필 스페셜’까지 모든 활동 곡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12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모어 앤드 모어’는 히피풍으로 스타일링 변신을 꾀하고 난도 높은 군무를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멤버들은 전날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 활동한 노래 중에서 안무가 가장 어렵기도 하고, 아홉 명이 다 같이 합을 맞춘 퍼포먼스에 멋진 부분이 많다”고 소개했다.

뜻밖의 TV 프로그램에도 잇따라 출연하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 다현은 2일 오전 JTBC 뉴스에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출연해 생방송을 했고, 3일에는 그룹 데이식스에 이어 트와이스 멤버들이 KBS 장수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모내기하는 장면을 선보인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