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문화비축기지로 떠나는 특별한 영화 나들이

문화비축기지로 떠나는 특별한 영화 나들이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20-05-01 09:06
업데이트 2020-05-01 09: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8~10일 무료 자동차극장... 1일 예약 접수

서울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마련한다.
이미지 확대
서울시는 마포구 성산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오는 8~10일 3일 동안 ‘문화탱크 산속영화관: 자동차극장’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낮 12시부터 문화비축기지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받는다.

8일에는 ‘댄싱 베토벤’, 9일에는 ‘파바로티’, 10일에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 등 문화예술 영화 3편이 각각 상영된다.

문화비축기지 내 문화마당에서 가로 18m, 세로 7m 규모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회당 모두 150대의 차량이 동시에 입장 가능하다. 장애인차량의 경우 화면과 가까운 구역에 우선 배치 예정이다.

손소독제와 체온계를 비치하고 화장실 이용 시 거리를 두도록 안내해 감염을 방지할 예정이다. 사람들이 밀집할 수 있는 카페나 푸드트럭 등은 운영하지 않는다.

남길순 서울시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소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을 전하기 위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영화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여가생활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도시공원이 앞장서서 새로운 시도를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