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주영 김포갑 당선인 “김포 위해 제대로 일하는 국회의원 되겠다”

김주영 김포갑 당선인 “김포 위해 제대로 일하는 국회의원 되겠다”

이명선 기자
입력 2020-04-16 01:49
업데이트 2020-04-16 02: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강시네폴리스내 대규모 디지털미디어 센터 조성 등 약속

이미지 확대
김주영 김포갑 당선인이 당선이 확정된 뒤 손을 치켜들며 환하고 웃고 있다.
김주영 김포갑 당선인이 당선이 확정된 뒤 손을 치켜들며 환하고 웃고 있다.
김주영 경기 김포갑 후보가 16일 오전 1시 30분 현재 개표율이 88% 진행된 상황에서 득표율 52%로, 38%를 얻은 미래통합당 박진호 후보를 누르고 당선이 확정됐다.

김 당선인은 “저를 믿어주시고 김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김포시갑에 출마를 결심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신 김포시민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오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오늘은 김포시민 승리의 날”이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선거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미래통합당 박진호 후보를 비롯해 조성진·유영록 후보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김포발전을 위해 함께 경쟁해주셔서 고맙다”고 전했다.

또 김 당선인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김주영이라는 사람 그 자체, 그대로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김포의 현재를 들여다보고 시민과 함께 김포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해 귀를 기울였다”고 말하고,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하겠으며 김포시민들과 한 약속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광역교통망 확충과 과밀학급 해소,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는 이제 김포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다. 아라뱃길 규제특례지역 지정과 아라마린·인디뮤직페스티벌 등 김포 대표 축제 육성, 한강시네폴리스 대규모 디지털미디어 센터 조성과 김포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청년 진로·일자리 지원 청년맞춤센터 유치 등을 통해 성장하는 김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김 당선인은 “앞으로 갈등과 대립보다는 화합하고 경청하는 정치가 필요하다면서 대화하고 타협하며 김포발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