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부부의 세계’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부부의 세계’방송 화면 캡처
배우 김영민이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바람둥이 손제혁 역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가운데 김희애를 유혹해 동침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전작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주인공 현빈을 도청하는 귀때기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영민의 김희애와의 베드씬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제혁은 우연히 시어머니 장례식장에서 남편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는 선우(김희애 연기)를 보게 되었다.

선우가 힘들어하는 것을 간파한 제혁은 고민 상담을 핑계로 술 자리를 권유하는가 하면, 병원으로 꽃바구니를 보내는 등 호시탐탐 그녀에게 다가갈 기회를 엿본다.

지난 토요일 방송된 ‘부부의 세계’ 4회에서는 평소 선우에게 호감을 갖고 있던 제혁이 선우를 유혹해 그녀와 하룻밤을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는 남편의 회사 자금을 관리하는 제혁에게 정보를 빼내기 위한 선우의 계획이었다.

제혁은 자신의 아내에게 동침 사실을 말하겠다며 자신을 협박하는 선우의 태도에 오히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제혁의 아내가 차에 위치 추적 장치를 달아 그가 호텔에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장면이 그려지며 앞으로 제혁에게 어떤 위기가 닥칠지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김영민은 바람기 많은 손제혁 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능글맞은 태도와 노골적인 눈빛,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제혁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귀때기란 자신의 역할이 현빈에게 아픔을 낳자 고뇌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김희애를 유혹하는 역할도 눈빛으로 표현하고 있다.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장국영 역할을 맡아 속옷 차림으로 맘보춤을 추는 홍콩 스타를 완벽하게 재연했던 김영민의 김희애를 유혹하는 눈빛 연기는 영화 ‘화양연화’의 양조위를 연상시킨다는 평가를 낳고 있다.

윤창수 기자 geo@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