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산림조합상조,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 2차 분양 진행

산림조합상조,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 2차 분양 진행

입력 2020-04-06 13:28
업데이트 2020-04-06 13: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김형진)는 작년 9월, 장성군산림조합(조합장 김영일)과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이후 2차 분양을 4월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2차 분양은 ‘자연숲 추모공원 수목장림(전남 장성)’ 중심부에 위치한 SJ산림조합상조 특별 관리구역에서 진행된다.

장성군산림조합은 이미 ‘자연숲 추모공원 수목장림’에 SJ산림조합상조 우선 구역을 배정했으며, 300그루의 추모목을 특별 관리하고 있다.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은 SJ산림조합상조 출범 시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 초기 상품에 포함돼 약 5만 명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 바 있으며, 1차 분양과 동일하게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일반 사설 수목장(림)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와 차별화된 시설 및 운용 능력을 갖춘 SJ산림조합의 수목장(림)은 보배숲 추모공원(전남 진도), 자연숲 추모공원(전남 장성)이 있으며, 이미 보배숲 추모공원은 분양이 마감될 정도로 자연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J산림조합상조는 향후 산림조합에서 조성·운영하는 수목장(림)과 지속적으로 협약을 늘여나가 대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친환경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리딩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굳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 산림조합상조는 상조업계 최초로 ‘수목장 장례 보험’을 흥국생명과 IFA(독립보험 대리점)와의 전략적 협업으로 출시하는 등 수목장을 통한 자연친화적인 장례 서비스 진행에 있어 전문 상조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SJ산림조합상조 상품은 전국망을 갖춘 SJ산림조합금융을 통해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상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