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바이오티,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 출시

바이오티,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4-03 15:56
업데이트 2020-04-03 15: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리바이오틱스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티가 프리바이오틱스 음료인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을 이달 15일부터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리바이오틱스 하루 섭취량을 한병에 담은 제품으로 현재 바이오티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뷰티GOS” 1포를 먹는것과 동일한 기능을 한다.
이미지 확대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주 성분인 갈락토올리고당(GOS)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종류의 하나다. 모유올리고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장속 유익균 활동 증대와 더불어 콜라겐을 분해를 막아주는 역할로 섭취 기간대비 몸속 반응속도가 빨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바이오티의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는 약처럼 챙겨먹는 건강식품을 좀더 맛있고 캐주얼하게 먹을 수는 없을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다. 갈락토올리고당은 다른 프리바이오틱스에 비해 고열(180도)과 산(pH2.0)에도 성분이 안정되게 유지돼 음료로서 생산이 가능했다.

건강을 생각한 음료인 만큼, 색소, 설탕,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100ml 당 10kcal로 칼로리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과즙이 농축되어 풍부한 과즙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음료의 뒷맛이 깔끔해 음료들의 단점인 마신후의 텁텁함을 없앤 제품으로 나른한 오후 기분전환용으로 즐기기 제격이다.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는 피치핑크와 그레이프그린 두 가지 맛 출시되며 500ml는 대형마트용, 350ml는 편의점용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4월 15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제품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