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1인체제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1인체제로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4-02 14:23
업데이트 2020-04-02 14: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멤버 우지윤 탈퇴…5월 새 앨범 발표

그룹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왼쪽)과 우지윤. 우지윤은 2일 팀 탈퇴 의사를 밝혔다. 서울신문 DB
그룹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왼쪽)과 우지윤. 우지윤은 2일 팀 탈퇴 의사를 밝혔다. 서울신문 DB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안지영 1인 체제로 팀을 재편한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멤버 우지윤이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소속사는 우지윤이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멤버들과 생각하는 시간을 여러 차례 가진 후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볼빨간 사춘기는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지윤이 팬들에게 남긴 자필편지. 쇼파르뮤직 제공
우지윤이 팬들에게 남긴 자필편지. 쇼파르뮤직 제공
우지윤은 이날 팬들에게 쓴 자필 편지를 통해 “‘내가 잘하고 있는 걸까,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은 뭘까’ 앞으로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이 있었다”며 더 늦기 전에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 한다”며 “찬란한 시간을 함께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썼다.

2016년 볼빨간사춘기로 데뷔한 우지윤은 팀에서 기타와 베이스, 서브 보컬, 랩 등을 담당했다. 이들은 2014년 엠넷 ‘슈퍼스타K’에 처음 등장해 얼굴을 알린 뒤,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나만,봄’, ‘여행’, ‘워커홀릭’ 등 히트곡을 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