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이태원 클라쓰’가 충격적인 엔딩과 15회 예고편 미공개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함께 사업을 확장하며 김다미(조이서)에게 마음의 문을 연 박새로이(박서준)의 모습이 그러졌다.

이날 조이서는 박새로이에게 꾸준히 자신의 애정을 드러냈지만 박새로이는 쉽게 받아주지 않았다. 하지만 박새로이의 태도는 이전과는 사뭇 달랐다. 잠들어 있는 조이서를 바라보는 박새로이의 눈빛에는 예전과 다른 감성이 섞여 있었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권나라(오수아) 또한 박새로이의 마음이 변한 것은 아닌지 불안한 마음에 박새로이의 마음을 확인했다. 권나라는 박새로이에게 자신을 사랑하는지 말해달라 했지만, 대답을 듣지 못했다. 이미 박새로이의 마음이 조이서에게로 향하기 시작한 것.

조이서는 ‘장가네’에서 유재명(장대희)을 몰아내기 위해 사외이사에 도전했다. 야심찬 계획이었지만 과로와 안보현(장근원)의 방해로 인해 수포로 돌아갔다.

장근원은 조이서를 납치까지 했다. 박새로이는 급히 뒤를 쫓았지만, 장근원은 박새로이를 차로 들이받았다. 이에 박새로이가 머리에 피를 흘리며 의식을 잃는 충격 엔딩이 방송됐다.

방송 이후에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이태원 클라쓰’ 15회 예고도 공개되지 않았다. 이에 다음주 종영하는 ‘이태원 클라쓰’가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