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울산시 사이버 무역상담 참가 기업 모집

울산시 사이버 무역상담 참가 기업 모집

박정훈 기자
박정훈 기자
입력 2020-02-28 10:56
업데이트 2020-02-28 10: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울산시와 울산코트라(KOTRA)지원단은 ‘2020년 사이버 무역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체를 오는 3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울산시와 울산코트라(KOTRA)지원단은 ‘2020년 사이버 무역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체를 오는 3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사이버 무역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합니다.’

울산시와 울산코트라(KOTRA)지원단은 ‘2020년 사이버 무역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체를 오는 3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사이버 무역상담회’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진출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 울산 소재의 수출을 희망하는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상담회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기업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코트라 해외무역관의 협조로 바이어 발굴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 기업에는 상담 바이어 발굴 및 주선, 통역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상담 장소는 국내의 경우 울산코트라(KOTRA)지원단 사이버 상담실이나 참가 희망 기업 사무실이고, 해외는 코트라(KOTRA)해외무역관 사이버 상담실이나 바이어 사무실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울산통상지원시스템을 통해 오는 3월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울산 박정훈 기자 jhp@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