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30만 개 판매 기념 기획전 진행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30만 개 판매 기념 기획전 진행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2-24 16:42
업데이트 2020-02-24 16: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출시 이래 홈쇼핑 대란템으로 자리매김…최대 55% 할인 혜택 제공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대표이사 배해동)가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의 3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토니모리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의 주력 제품이다. 건조함 없이 얇고 완벽하게 붉은기, 잡티, 노란기 피부 등의 9가지 피부 결점을 여러 번 덧칠할 필요 없이 한 번의 발림으로 장시간 동안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이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의 특징이다.

작년 가을에 론칭된 이후, 올해까지 수차례의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달성하며 ‘홈쇼핑 완판 쿠션’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컨시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돋보이는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발탁해 인터넷 상에서는 ‘김사랑쿠션’이라는 애칭이 붙어 SNS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의 판매량 30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진행하는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컨시크의 주력 제품인 쿠션을 포함해 글로우 립스틱,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에 10% 할인을 더해 최대 55%의 할인 혜택이 7일 동안 적용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이 출시된 이래 고객들의 큰 사랑이 있었기에 30만 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다”라며 “새로운 모델 김사랑과 함께 올 한 해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의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