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 카페 ‘소과당’,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서비스 오픈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 카페 ‘소과당’,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서비스 오픈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2-24 15:30
업데이트 2020-02-24 15: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홍대점 이어 논현점 오픈해 서울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어

홍대 디저트 맛집 ‘소과당(小菓堂)’이 오는 25일부터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과당은 수플레 팬케이크, 복숭아 디저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대 디저트 맛집이다. 최근 외식업 시장에 불고 있는 배달 붐과 기존 고객들의 배달 서비스 요청에 딜리버리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과당의 많은 고객들은 배달 서비스 오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유명 맛집의 특성상 방문객이 많이 몰릴 경우 외부에서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등 번거로움이 있는데 배달앱을 통해 터치 몇 번으로 원하는 곳에서 편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기 때문.

관계자는 “이제 디저트도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시대”라며 “시대에 따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딜리버리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또한,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동시에 ‘이태리피자’ 신메뉴를 함께 론칭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한 배달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추후 딜리버리 전용 프랜차이즈와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을 검토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소과당은 직영매장인 홍대점에 이어 소과당 논현점 본점 오픈을 통해 앞으로 서울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소과당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소과당은 배달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매일 오후 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매주 화~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저녁 8시 반까지 운영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