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설 연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챙겨 가세요”

“설 연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챙겨 가세요”

강윤혁 기자
강윤혁 기자
입력 2020-01-25 06:00
업데이트 2020-01-25 06: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대해상·삼성화재·흥국화재·롯데손보 등 혜택

올 설 연휴는 스트레스 없는 명절이 되시길...
올 설 연휴는 스트레스 없는 명절이 되시길... 올 설 연휴는 주말이 끼어있어 짧아 귀성인파는 설 당일에 몰릴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설 연휴에 가장 조심해야할 것은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풍성한 먹거리로 인한 체중증가이다. 올 설 연휴는 슬기롭게 극복하시기를... 사진은 2019년도 설 연휴 귀성차량이 몰린 고속도로의 모습

서울신문 DB
“설 연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챙겨 가세요.”

자동차 사고가 빈번한 설 연휴를 맞아 손해보험사들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섰다.

현대해상은 오는 27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주요 고속도로 및 성묘지역 인근 긴급출동 전담팀을 운영하는 ‘설 연휴 차량 안전운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전국 현대해상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이카프라자 정비기사들이 배터리 전압,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9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셔액 보충 서비스와 타이어 공기압조정 서비스도 제공된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뿐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경부·영동·중부 고속도로 등 주요 고속도로와 국립묘지, 공원묘지 등 성묘지역 인근에서는 ‘긴급출동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해 연휴 기간 중 긴급출동 요청 고객에 대한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면 된다. 인근 하이카프라자의 위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www.hi.co.kr) 또는 스마트폰 앱 ‘현대해상 Hi모바일’ 내에 지점찾기 메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애니카랜드 약 500개소 방문 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 공기압 측정, 각종 오일류 점검 등 20가지 항목이다. 설 연휴 24시간 출동 서비스 제공과 함께 고속도로 주요 병목지점 및 정체예상 지역 약 120개소에 사전 준비에 나선다.

흥국화재는 마이카서비스 가입차량이 설 연휴기간 중 평상시와 동일하게 배터리, 타이어펑크,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등 상황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독록 긴급출동서비스를 운영한다.

롯데손해보험도 연휴기간 중 평상시와 동일하게 연휴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손보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은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펑크 교체,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등 상황 발생시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피카 차량진단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차량 내·외부, 엔진룸, 차량 하체 등 약 30여가지 항목을 진단 관리할 수 있다.

강윤혁 기자 yes@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