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 팀의 신년회 사진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7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혼산 신년회 겸 나래 대상 축하파티. 마감 때문에 먼저 간 희민쓰(기안84)와 촬영 끝나고 합류한 혜진이(화사)까지!”라는 글과 함께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함께 한 신년회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나래 대상 축하해 #나혼산 더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 #로이방(성훈)이 쏨 #Happy new year!”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사진에는 고깃집에 둘러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시언, 임수향, 한혜진, 박나래, 성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뒤늦게 합류한 화사의 단독샷도 있다.

특히 박나래와 성훈이 나란히 옆자리에 앉아있어 일부 네티즌들의 촉을 발동케 했다. 박나래와 성훈은 지난해 말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격한 포옹을 하는 등 묘한 기류가 포착된 바 있다. 당시 기안84는 수상 소감으로 “사내연애 하지 말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또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 녹화에서도 성훈의 몸이 항상 박나래 쪽으로 향한다는 분석도 나왔다. 지난 4일 방송에선 박나래의 집을 찾은 절친 장도연이 ‘나래바’를 자주 방문하는 성훈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앞서 지난 8월 방송에서 박나래는 성훈과의 친분에 대해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데 많이 못 보여드렸다. 이상하게 저랑 친한 걸 숨기려고 하더라. 서운하다”고 말했고, 성훈은 “사람들이 둘이 뭔가 있다고 오해를 하더라. 없는데. 너한테 피해 갈까봐 그랬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