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유호석)이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에반은 서울 모처에서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 관련 행사는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가족과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에반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사업본부는 지난 11월 “에반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12월 28일 토요일 결혼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에반 역시 소속사를 통해 “최근 제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됐다. 과분하게 좋은 배필을 맞이하게 되어 하루하루 감사하고 벅차게 행복하다”며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드린다.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으로 꾸준히 찾아뵙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에반의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한 뒤 현재 대학원 교육과정에 있는 지식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동안 진지한 만남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한편, 에반은 지난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뒤, 약 3년 후 클릭비 탈퇴 선언을 하고 미국 유학길에 올랐다. 이후 그는 2007년 1집 ‘Hard to Breath’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다시 복귀해 현재까지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클릭비는 완전체로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