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또 다른 연예인의 성추행을 추가 폭로해 파장이 일고 있다.

18일 ‘가세연’은 한 연예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씨와의 인터뷰 녹취를 공개했다. 이 여성은 자신을 “유흥업소에서 일한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성추행을 한 연예인이 “당시 MBC ‘무한도전’에 나온 분”이라고 지목했다.

특히 연예기자 출신 김용호는 “이 연예인은 굉장히 유명하고 방송 이미지가 바른 생활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며 “김건모와 관계가 굉장히 깊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강용석 변호사는 “굉장히 바른 생활 스타일인데 충격적이다. 이것을 공개하는 이유는 연예인의 이중성,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포장되는지 허상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며 폭로 이유를 밝혔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해당 연예인이 누구인지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국민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했다는 사실만으로 여러 출연자들이 이름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

‘가세연’의 무차별적인 폭로에 애꿎은 피해자가 생기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커지고 있다.

한편 ‘가세연’은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과 MBC 기자 출신의 김세의, 전 연예기자 김용호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앞서 가세연은 지난 6일 여성 C씨가 2016년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후 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는 지난 9일 C씨를 대리해 서울중앙지검에서 고소장을 제출했고, 취재진에 “고통의 시간을 보낸 피해자가 원하는 것은 김건모의 사실인정과 솔직한 사과”라고 밝혔다.

김건모의 소속사 측은 C씨를 무고 혐의 등으로 맞고소한 상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