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용석, 김건모 고소하고 폭로 방송 계속하는 이유는

강용석, 김건모 고소하고 폭로 방송 계속하는 이유는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9-12-18 10:01
업데이트 2019-12-19 22: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정하면 안 한다…시작한 이상 끝까지 간다”

가수 김건모
가수 김건모
유흥업소 종사자 피해 폭로만 벌써 3번째

가수 김건모(51)를 향한 성추문 폭로가 계속되고 있다. 최초 폭로자는 김건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고, 김건모는 무고로 맞고소를 한 상태에서 또 다른 여성이 피해를 입었다며 인터뷰에 나섰다.

최초 폭로자의 인터뷰를 했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17일 ‘김건모 범죄 3번째 피해자 전격 인터뷰 공개’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변호사 강용석과 전화통화를 한 여성은 서울 신사동 이른바 텐프로 주점에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여성은 김건모가 자신을 신사동 작업실로 불렀다고 주장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왼쪽)와 김세의 전 MBC 기자가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가수 김건모를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고소장을 제출하기 위해 민원실로 향하고 있다. 2019.12.9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왼쪽)와 김세의 전 MBC 기자가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가수 김건모를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고소장을 제출하기 위해 민원실로 향하고 있다. 2019.12.9
연합뉴스
강용석은 “저 대화만 놓고 보면 공연음란죄가 될 수 있겠지만, 아직 공개하지 않은 통화의 다른 내용도 있어서 아마 강제추행이 될 거 같다. 저 분은 기존 피해자가 근무하던 술집과는 또 다른 술집의 직원이다”라고 설명했다.

강용석은 “이게 시작 부분이고 뒤에 내용이 더 있다. 강제 추행이 될 것 같다. 구체적인 내용은 18일 말씀드리겠다”라고 예고했다. 연일 방송을 통해 폭로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김건모가 인정하면 우리도 방송을 안 한다. 그런데 인정은커녕 우리를 무고로 고소했다. 시작한 이상 끝까지 간다”라고 밝혔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