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이 ‘원하고 원망하죠’로 소환됐다.

JTBC ‘슈가맨3’ 13일 방송에서는 유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애즈원이 출연했다. 애즈원의 멤버 크리스탈과 이민은 ‘원하고 원망하죠’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애즈원의 멤버 크리스탈은 “왜 이제야 출연했느냐”라는 질문에 “2년 반 전쯤 미국으로 이주했다. 그래서 나올 수가 없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크리스탈은 “지금은 캘리포니아에서 부동산 중개업자로 일하고 있다. 이민이 나를 복덕방 아줌마라고 놀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은 “LA의 부동산 경기는 어떠냐”고 물었다. 크리스탈은 “집값이 많이 올랐고, 좀 있으면 내려갈 것 같다.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지금 대출 이자가 낮다”며 “혹시라도 미국에 집 사실 생각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을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크리스탈은 “매니저와 결혼하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이민은 “저는 옆에서 보면서 너무 웃겼다 이 친구를 좋아할 거라고 생각도 못 했는데 맨날 맛있는 거 사오더라. 같이 주는 줄 알았는데 제 건 하나도 없고 얘만 주더라”라고 증언했다.

이민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서는 “국내에서 영어 관련 일을 하고 있다”면서 “이민을 안 갔다. 제 남편이 촌놈이라 한국에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