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창립 20주년’ 온라인투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연다

‘창립 20주년’ 온라인투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연다

김태이 기자
입력 2019-12-06 17:42
업데이트 2019-12-06 17: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풍성한 경품 혜택은 물론 초특가 상품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2020년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온라인투어는 이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오는 9일부터 2020년 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고객 감사 대제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는 소식이다. 온라인투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년간 온라인투어를 찾아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앞으로도 더 좋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다는 약속의 마음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은 크게 △항공호텔관 △지역관 △테마관 △여행정보관 △이벤트관 등 총 5개의 관으로 구성된다. 전 세계 지역별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티켓/패스, 크루즈, 트레킹까지 모든 상품을 역대급 초특가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 최대 40% 할인된 20주년 한정 특가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현지투어, 부산·대구 출발, 트레킹 등 전 상품에서 만날 수 있고, 특히나 크루즈의 경우 최대 200만 원 할인된다. 오직 프로모션 기간에만 구매 가능한 한정 특가 상품이 대거 마련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10분에 온라인투어 모바일 앱에서만 공개되는 선착순 타임세일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타임세일 상품은 여행상품에 한해 진행되며 지역과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특가와 더불어 상품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삼성카드 2 V3로 30만 원 이상의 국내/해외여행, 호텔 상품을 결제하면, 5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2000년생에 한해 2만 원 추가 할인, 해외항공 구매 시 해외호텔 7% 추가 할인, 4인 이상이 함께 떠나면 6만 원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상품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혜택도 ‘20주년 고객 감사 대제전’의 재미를 더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미주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100만 원 여행 상품권,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권, 제주 렌터카, 캐리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텀블러, 라뮤즈 갈바니 홈케어 세트, 갤럭시 버즈, 달러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여행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있다. 온라인투어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 이벤트, 여행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 1월 10일 창립 이래 지난 19년간 매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며 종합 여행기업으로서의 기반을 견고히 다져왔다. 2020년 온라인투어는 한층 고도화된 시스템, 고객지향 마케팅과 세일즈 강화 등 고객만족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온라인투어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제전’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투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