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바, 신제품 SYN 프리바이오틱스 홈앤쇼핑 론칭 방송

입력 : ㅣ 수정 : 2019-12-06 16:07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17종 유산균을 동시에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 셀티바가 프리바이오틱스 신제품 ‘SYN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하며 홈앤쇼핑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티바는 오는 8일 홈앤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SYN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SYN 프리바이오틱스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각종 스트레스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을 대상으로 제작돼 유익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약처 기능성 인정 17종 프로바이오틱스를 동시에 배합해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생유산균이다.

특히 17종 유산균에는 모유 유래 유산균 가세리, 루테리를 포함한 17종 복합균주가 포함돼 장내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SYN 프리바이오틱스에 담긴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장 건강에 좋은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배합된 신바이오틱스로 장내에서 유익균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SYN 프리바이오틱스는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요구르트맛 분말을 사용하였으며, 하루 1포 섭취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셀티바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건강이 우려되는 분이나,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시간과 무관하게 하루에 한 번 섭취하면 되고, 물이나 요거트와 혼합해도 무방한 만큼 바쁜 직장인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