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60계치킨과 ㈜하림, 동반성장 기술제휴 및 상생협약을 위한 MOU 체결

60계치킨과 ㈜하림, 동반성장 기술제휴 및 상생협약을 위한 MOU 체결

신성은 기자
입력 2019-12-05 10:18
업데이트 2019-12-05 10: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 11월 19일(화), 60계치킨의 ㈜장스푸드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동반성장 기술제휴 및 상생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하림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60계치킨의 ㈜장스푸드는 2015년 설립 이후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18L/뼈닭+순살기준)’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해부터 방송인 이영자를 모델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는 중이다.

㈜하림은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에 최신 생산시설을 갖추기 위해 기존 공장을 스마트팩토리로 증축 및 리모델링 중이다. 스마트팩토리 완공에 따라 규격화된 고품질 닭 제품이 생산∙유통될 전망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 교류협력 가능 분야를 발굴 ▲공동마케팅 수행 ▲기술교류 ▲기타 상호 교류협력 가능 분야 발굴 등 공동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 협약 체결식은 ㈜장스푸드 장조웅 대표와 ㈜하림 박길연 대표를 비롯해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조웅 장스푸드 대표는 “좋은 기회로 하림과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계육 업계의 선두주자인 하림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더 배우고, 더 발전 하는 60계치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길연 하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는 국내 치킨시장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