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스테틱 화장품 아오와, 200g 대용량 멀티크림·수분크림 2종 출시

에스테틱 화장품 아오와, 200g 대용량 멀티크림·수분크림 2종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19-11-27 15:36
업데이트 2019-11-27 15: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화장품 제조·판매·유통기업 주식회사 메디안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아오와가 수분, 리페어, 슬리핑 팩의 기능이 모두 담긴 ‘펩타이드 하이드로겔 멀티크림’과 실키막으로 피부 표면을 더욱 촉촉하게 하는 수분 잠금 크림 ‘샤이닝 세라마이드 워터크림’을 오는 12월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펩타이드 하이드로겔 멀티크림’은 병풀 추출물, 쇠비름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표면에 평평하게 복원되는 성질을 지닌 형상 기억 제형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명 그대로 ‘하이드로겔’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팩을 한 듯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이 유지되며, 취침 전 듬뿍 발라 수면 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샤이닝 세라마이드 워터크림’은 마치 눈꽃을 닮은 입자가 실키막을 형성해 가벼운 발림성에도 불구하고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수분 잠금 크림’ 이다. 더불어 알로에잎즙, 쇠비름 추출물 함유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 등 성분을 추가하여 보습뿐만 아니라 고민 많은 피부에도 제격이다.

아오와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메디안스의 특허 성분인(상처재생 및 피부진정용 화장료 조성물) SRGF H1 COMPLEX 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200g 대용량으로 피부의 수분손실이 큰 계절에 듬뿍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에스테틱에서도 사용되기에 평소 건조한 피부로 고민 많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오와 온라인 몰에서는 12월 2일부터 10일까지 신제품 샘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신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참여는 아오와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