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커브스, ‘2019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 진행

커브스, ‘2019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 진행

신성은 기자
입력 2019-11-26 14:34
업데이트 2019-11-26 14: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무사히 한 해를 보낸 것에 감사하고 바쁜 삶 속에서 잊었던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게 되는 연말은 기부 문화가 활성화되는 시즌이다.

이러한 연말을 맞아 나를 넘어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쌀 기부에 동참하는 기업도 있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익숙한 ‘커브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랑을 나누고 건강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12월 한 달간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은 전국 커브스 가맹점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쌀 나눔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쌀을 기부한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비 면제 혜택을, 기존 회원에게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커브스 가맹본부와 전국 커브스 클럽은 2007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기부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더욱 건강한 지역사회를 추구하는데 앞장서 왔다.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의 협약 후 2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2018년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20,000kg에 가까운 쌀이 모여 필요한 곳곳으로 전달됐다.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 커브스 클럽 현장에서는 “회원님들이 생각보다 훨씬 많은 쌀을 기부해주셔서 따뜻한 온정을 실감했고, 신년에도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자는 의지와 결속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은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방법과 더불어 이벤트 참여의 재미로 인해 작년의 인기를 더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커브스 홈페이지나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및 이벤트 참여 후기를 엿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