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리야가 ‘흥부자’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실검 꽃 필 무렵’ 특집으로 꾸며져 이엘리야, 허정민, 송진우, 정성호, 마마무 솔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엘리야는 그동안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에 이름을 올린 예능감의 소유자. 이엘리야는 “얼마 전에는 초등학생 친구들이 저한테 ‘이엘리야 누나 아니냐’고 알아봐 주더라. 되게 재밌어 해주고 저 보면서 웃어주니까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MC 조세호가 “취미가 특이하더라”라고 묻자, 이엘리야는 “취미가 팝핀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곧바로 팝핀댄스를 추며 총 쏘는 포즈까지 취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MC 유재석은 “제가 이 분을 좀 아는데, 흥이 넘치는 분이다”라고 인정했다.

또한 이엘리야는 가수 박지윤 성대모사를 보여주며 노래 실력도 뽐냈다. 이엘리야는 “될지 안 될지 모르겠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지만 눈을 가린 채 박지윤의 노래 ‘환상’을 모창했고 유재석은 “노래를 정말 잘한다”고 칭찬했다.

현재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에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분)의 보좌관 윤혜원 역으로 출연 중인 이엘리야는 시즌1에 이어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같은 소속사 선배 이정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엘리야는 “이정재 선배님이 종방연 때 ‘즐거웠어?’라고 물어보시더라. 촬영하면서 고민했던 부분을 들킨 것 같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엘리야는 “그동안 제가 연기했던 인물들이 감정 소모가 많고 무거웠다. 그러다 보니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다“며 ”어떻게 하면 내가 좀 즐겁게 할 수 있을까? 재밌게 할 수 있을까? 이런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었다. 그런데 이정재 선배님이 그런 질문을 딱 하시니까 속마음을 들킨 기분이었다. 핵심을 딱 짚으신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정재 선배님이 ‘즐거우면 됐다. 즐겁게 했으면 됐다’고 말씀해주셔서 감동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등이 출연하는 JTBC ‘보좌관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