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 ㅣ 수정 : 2019-11-13 15:08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신한카드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와 한국서비스대상(명예의전당 헌정) 9년 연속 수상과 더불어 2018년에는 소비자 권익 증진 활동에 대한 공로로 ‘소비자의 날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회원수 2330만 명에 달하는 카드업계 최대 고객과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규모의 1등을 넘어 고객을 우선하고 고객에게 답을 찾는 ‘차별화된 Only 1’ 도약을 위해 전문화·차별화된 서비스 경영을 실현 중이다.

그 중심에는 차별화된 고객 인사이트와 디지털 기반의 상품·서비스 역량을 담은 Deep Dream 카드 발급수가 409만장을 돌파했다. 또한 고객에게 인정받고 사회로부터 상생의 선순환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고객과 가맹점을 이어주는 마케팅 플랫폼 ‘My SHOP’을 론칭, 빅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2330만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오퍼를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극대화하여 마케팅 정보의 공유를 통해 고객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렇게 미래를 향해 고객·사회의 관점에서 탁월함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더불어 시선을 한층 높여 모바일 플랫폼으로서 고객관점으로 새롭게 진화한 ‘신한PayFAN’은 2019년도 현재 1200만 회원이 가입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결제·금융 앱(APP)으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고 다수의 고객과 다수의 기업을 서로 연결하고 있다. 이에 가치 있는 정보 공유와 스마트한 모바일 경제 생활 지원과 지속적으로 UI(User Interface), UX(User Experience)를 개선해 고객 이용 편의성 또한 획기적으로 발전시켰다.

신한카드는 금융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일념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바, 이 중에서도 고령층, 청소년, 장애인, 소상공인 등 금융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 및 금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별도의 책자까지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 근래 급증하고 있는 어르신들의 금융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고객중심에 서서 ‘더 많은 가치’, ‘더 좋은 상품’, ‘더 나은 서비스’로 신한카드의 정성을 가득 담아 최선을 다하여 고객가치 창출에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