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0분 피트니스 ‘커브스’, 겨울방학 시즌 맞아 학생 2+1 회원권 한시 판매

30분 피트니스 ‘커브스’, 겨울방학 시즌 맞아 학생 2+1 회원권 한시 판매

김태이 기자
입력 2019-11-12 09:49
업데이트 2019-11-12 09: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만 25세 이하 학생 대상 2개월 이용 시 1개월 추가 이용 가능, 만 18세 이하는 가입비 면제도

‘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가 2019년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2+1 회원권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만 25세 이하의 학생은 누구나 커브스 클럽에서 ‘학생 2+1 회원권’을 구매하면 2개월의 운동 기간에 추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하의 경우 가입비 면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고 1인당 1회원권만 구매 가능, 해당 회원권 만료 시 다른 회원권으로 연장 가능하다.

커브스 ‘학생 2+1 회원권’은 활동량이 특히 적어지는 겨울 방학 기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커브스 운동을 하며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다가오는 새해를 위한 체력 향상, 다이어트, 운동습관 형성 등 다양한 목적으로 자신과 맞는 운동을 찾는 학생들에게 커브스 ‘학생 2+1 회원권’은 커브스만의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쉽게 체험하고 운동효과를 체감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커브스는 고객들이 운동을 실제로 체험해본 뒤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커브스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선택해 무료체험을 예약, 해당 날짜에 클럽에 방문하면 체성분 측정을 통한 건강 상담과 커브스 기구 체험을 받을 수 있다.

11월 한 달간 커브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완료 또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브스 10만 원 상품 쿠폰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