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오메가3 섭취 중요성’ 발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오메가3 섭취 중요성’ 발표

강경민 기자
입력 2019-10-15 16:20
업데이트 2019-10-15 16: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종근당건강은 지난 11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한국의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오메가3 섭취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로 학술 발표를 했다.

이날 종근당건강 R&D, 마케팅 본부장 박성선 전무는 한국의 심뇌혈관질환 사망률과 발생 원인, 심뇌혈관질환과 오메가3 상관관계, 오메가3 섭취를 통한 심뇌혈관질환 예방 및 관리와 함께 한국의 오메가3 소비자 인식 및 섭취 실태 등에 대해 발표했다. 특히 박 전무는 오메가3에 대한 기능성 인지도가 낮은 현 국내 상황을 짚어보고, 오메가3의 기능성 중 혈행 개선이 우선으로 학습돼 오메가3 섭취 필요성을 정확하게 알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학술대회 기간 중 오메가3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효능을 알리기 위해 ‘프로메가’ 전시 부스를 설치, 제품 설명 및 브랜드 소개에 나섰다.

현대인들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은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소비자 구매·섭취율,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리얼오메가3, 기억력 오메가3, 오메가3 파워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한국인들의 부족한 오메가3섭취 현황을 파악하고, 혈행 건강을 위해 왜 오메가3를 섭취해야 하는 지 그 필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라며 “소비자들에게도 혈행 건강 관리를 위한 생활 습관 개선은 물론 오메가 3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영양학회 학술대회는 전 세계 식품영양학계 전문가들이 모여 새로운 연구와 발견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권위 있는 자리다. 1967년부터 매년 개최된 행사로, 올해는 미국, 일본 등 영양학회 관계자를 비롯한 약 600여 명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