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출판,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2기 모집

입력 : ㅣ 수정 : 2019-10-15 10:5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초등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이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2기’를 오는 11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시매쓰출판 서포터즈가 되면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교재를 직접 학습하고 난 후의 의견을 SNS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또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또래 학부모와 교육 정보를 공유하며, 수학 교육 관계자들에게 자녀 학습법에 관한 노하우를 제공받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12기 서포터즈는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빨강연산>, <상위권연산 960> 4종의 교재로 활동하게 된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개념과 사고력을 동시에 기를 수 있는 교과 기본서로 개념을 암기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아이 스스로가 발문을 따라가며 개념과 원리를 깨우치고 습득할 수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터득한 개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응용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별책 부록인 ‘파워북’은 초등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서술형 문제가 풍부하게 수록되어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빨강연산’은 반복 기계적인 연산 학습이 아닌 원리를 기반으로 연산의 기초를 탄탄히 할 수 있는 교재로 잦은 연산 실수의 개선을 위해 의도적인 장치를 가미해 속도와 정확도를 기를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상위권연산 960’은 기초 연산에서 나아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과제 해결식 문제로 학생들에게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부여하는 한편, 연산의 원리를 적용, 응용하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문제해결력 등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12기는 학부모 40명을 선발하며 11월부터 1월까지 약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SNS를 활용할 수 있는 학부모라면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 ‘수학이 좋아!’ 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