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종근당건강 아이커, ‘열정아빠’ 윤상현 새 모델로 발탁

종근당건강 아이커, ‘열정아빠’ 윤상현 새 모델로 발탁

강경민 기자
입력 2019-10-07 10:00
업데이트 2019-10-07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동상이몽에 출연 중인 세 아이의 ‘열정아빠’ 윤상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10월 중 새롭게 선보일 TV CF에서는 윤상현과 아역 배우 주예림, 그리고 키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가 함께 등장한다.

특히 아이커는 올 하반기부터 키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함께 공동연구개발에 착수해 키성장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신뢰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수경 박사는 10년 이상 키성장 관련 연구를 해온 전문가로, 이번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아이커는 더욱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커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게 된 배우 윤상현에 대해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동상이몽에서 세 아이의 열정아빠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윤상현씨의 가정적이고 따뜻한 모습이 성장기 자녀를 둔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말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다빈이’ 역할로 출연한 아역 배우 주예림은 드라마에서 직접 아이커를 마시기도 했다. 주예림이 아이커를 마시는 장면이 방영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세젤예아이커”, “다빈이아이커”로 불리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등 복합물(HT042)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과 비타민D, 아연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되면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관리에 더욱 힘을 실었다. 1일 1회 1포 우유에 타서 먹으면 딸기우유맛이 나기 때문에 아이들이 섭취하기에도 용이하다.

한편 아이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키성장 전문상담사를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이커 관련 문의를 비롯한 키성장 관련 상담이 가능하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아이커 관련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